TGIF온 라인 마케팅 활용plan,패밀리 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19:31
본문
Download : [3000원] TGIF온라인 마케팅 활용방안,패밀리 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TGIF온라인,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3000원] TGIF온라인 마케팅 활용방안,패밀리 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7 )
![[3000원]%20TGIF온라인%20마케팅%20활용방안,패밀리%20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TGIF%EC%98%A8%EB%9D%BC%EC%9D%B8%20%EB%A7%88%EC%BC%80%ED%8C%85%20%ED%99%9C%EC%9A%A9%EB%B0%A9%EC%95%88,%ED%8C%A8%EB%B0%80%EB%A6%AC%20%EB%A0%88%EC%8A%A4%ED%86%A0%EB%9E%9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TGIF온라인%20마케팅%20활용방안,패밀리%20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TGIF%EC%98%A8%EB%9D%BC%EC%9D%B8%20%EB%A7%88%EC%BC%80%ED%8C%85%20%ED%99%9C%EC%9A%A9%EB%B0%A9%EC%95%88,%ED%8C%A8%EB%B0%80%EB%A6%AC%20%EB%A0%88%EC%8A%A4%ED%86%A0%EB%9E%9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TGIF온라인%20마케팅%20활용방안,패밀리%20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TGIF%EC%98%A8%EB%9D%BC%EC%9D%B8%20%EB%A7%88%EC%BC%80%ED%8C%85%20%ED%99%9C%EC%9A%A9%EB%B0%A9%EC%95%88,%ED%8C%A8%EB%B0%80%EB%A6%AC%20%EB%A0%88%EC%8A%A4%ED%86%A0%EB%9E%9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TGIF온라인%20마케팅%20활용방안,패밀리%20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TGIF%EC%98%A8%EB%9D%BC%EC%9D%B8%20%EB%A7%88%EC%BC%80%ED%8C%85%20%ED%99%9C%EC%9A%A9%EB%B0%A9%EC%95%88,%ED%8C%A8%EB%B0%80%EB%A6%AC%20%EB%A0%88%EC%8A%A4%ED%86%A0%EB%9E%9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TGIF온라인%20마케팅%20활용방안,패밀리%20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TGIF%EC%98%A8%EB%9D%BC%EC%9D%B8%20%EB%A7%88%EC%BC%80%ED%8C%85%20%ED%99%9C%EC%9A%A9%EB%B0%A9%EC%95%88,%ED%8C%A8%EB%B0%80%EB%A6%AC%20%EB%A0%88%EC%8A%A4%ED%86%A0%EB%9E%9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TGIF온라인%20마케팅%20활용방안,패밀리%20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TGIF%EC%98%A8%EB%9D%BC%EC%9D%B8%20%EB%A7%88%EC%BC%80%ED%8C%85%20%ED%99%9C%EC%9A%A9%EB%B0%A9%EC%95%88,%ED%8C%A8%EB%B0%80%EB%A6%AC%20%EB%A0%88%EC%8A%A4%ED%86%A0%EB%9E%9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설명
TGIF온 라인 마케팅 활용plan,패밀리 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_SLIDE_1_
TGIF
online marketing 활용대안
PROPOSAL
_SLIDE_2_
CONTENTS
TGIF 내역
- 경쟁사 비교
marketing 방향
- STP
- Brand Concept
- 소비자 인식
_SLIDE_3_
자주 이용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는 비교적 낮은 비율이나,
만족도는 높은 편
자주 이용하는 패밀리레스토랑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 별 만족도
(출처 : ㈜ 온솔 커뮤니케이션, online조사 2012/4/26-29)
- 경쟁사 비교
TGIF 내역
marketing 방향
- STP
- 소비자 인식
- Brand Concept
_SLIDE_4_
패밀리레스토랑 요인 별 만족도
(출처 :한국 소비자원 소비자정보팀, 2012/5/1~14)
자주 이용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는 비교적 낮은 비율이나,
만족도는 높은 편
품질, 가격, 직원 서비스 등 “TGIF”에 대한 고객 만족도는 업계 1위인 “아웃백”과 큰 차이가 없음
- 경쟁사 비교
TGIF 내역
marketing 방향
- STP
- 소비자 인식
- Brand Concept
_SLIDE_5_
상대적으로 이용 횟수가 낮은 이유
상대적으로 낮은 최초 방문비율
패밀리레스토랑 이용 내역
(출처 : ㈜ 온솔 커뮤니케이션, online조사 2012/4/26-29)
- 경쟁사 비교
TGIF 내역
marketing 방향
- STP
- 소비자 인식
- Brand Concept
_SLIDE_6_
1. 소극적 marketing 활동
상대적으로 최초방문 비율이 낮은 이유
2. 브랜드 정체성 부족
브랜드 인지도 부족
- 소비자 인식
TGIF 내역
marketing 방향
- STP
- 경쟁사 비교
- Brand Concept
_SLIDE_7_
소극적 marketing 활동
(출처 :자료(data): 2009 유통업체연감(단위 : 억 원, 개))
패밀리 레스토랑이 빠르게 확산된 2004년경 변해가는 시장environment에 따라
현재 업계 선수를 달리고 있는 경쟁사들은 공격적인 marketing 과 매장확장에
많은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TGIF온 라인 마케팅 활용plan,패밀리 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TGIF온라인 마케팅 활용방안,패밀리 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TGIF온라인 마케팅 활용방안,패밀리 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TGIF온라인 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