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gram.kr TGIF온 라인 마케팅 활용plan,패밀리 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 telegram1 | telegram.kr report

TGIF온 라인 마케팅 활용plan,패밀리 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 telegram1

본문 바로가기

telegram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GIF온 라인 마케팅 활용plan,패밀리 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19:31

본문




Download : [3000원] TGIF온라인 마케팅 활용방안,패밀리 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TGIF온라인,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3000원] TGIF온라인 마케팅 활용방안,패밀리 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7 )



[3000원]%20TGIF온라인%20마케팅%20활용방안,패밀리%20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TGIF온라인%20마케팅%20활용방안,패밀리%20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TGIF온라인%20마케팅%20활용방안,패밀리%20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TGIF온라인%20마케팅%20활용방안,패밀리%20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TGIF온라인%20마케팅%20활용방안,패밀리%20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TGIF온라인%20마케팅%20활용방안,패밀리%20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설명
TGIF온 라인 마케팅 활용plan,패밀리 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_SLIDE_1_
TGIF
online marketing 활용대안
PROPOSAL
_SLIDE_2_
CONTENTS
TGIF 내역
- 경쟁사 비교
marketing 방향
- STP
- Brand Concept
- 소비자 인식
_SLIDE_3_
자주 이용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는 비교적 낮은 비율이나,
만족도는 높은 편
자주 이용하는 패밀리레스토랑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 별 만족도
(출처 : ㈜ 온솔 커뮤니케이션, online조사 2012/4/26-29)
- 경쟁사 비교
TGIF 내역
marketing 방향
- STP
- 소비자 인식
- Brand Concept
_SLIDE_4_
패밀리레스토랑 요인 별 만족도
(출처 :한국 소비자원 소비자정보팀, 2012/5/1~14)
자주 이용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는 비교적 낮은 비율이나,
만족도는 높은 편
품질, 가격, 직원 서비스 등 “TGIF”에 대한 고객 만족도는 업계 1위인 “아웃백”과 큰 차이가 없음
- 경쟁사 비교
TGIF 내역
marketing 방향
- STP
- 소비자 인식
- Brand Concept
_SLIDE_5_
상대적으로 이용 횟수가 낮은 이유
상대적으로 낮은 최초 방문비율
패밀리레스토랑 이용 내역
(출처 : ㈜ 온솔 커뮤니케이션, online조사 2012/4/26-29)
- 경쟁사 비교
TGIF 내역
marketing 방향
- STP
- 소비자 인식
- Brand Concept
_SLIDE_6_
1. 소극적 marketing 활동
상대적으로 최초방문 비율이 낮은 이유
2. 브랜드 정체성 부족
브랜드 인지도 부족
- 소비자 인식
TGIF 내역
marketing 방향
- STP
- 경쟁사 비교
- Brand Concept
_SLIDE_7_
소극적 marketing 활동
(출처 :자료(data): 2009 유통업체연감(단위 : 억 원, 개))
패밀리 레스토랑이 빠르게 확산된 2004년경 변해가는 시장environment에 따라
현재 업계 선수를 달리고 있는 경쟁사들은 공격적인 marketing 과 매장확장에
많은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TGIF온 라인 마케팅 활용plan,패밀리 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TGIF온라인 마케팅 활용방안,패밀리 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TGIF온라인 마케팅 활용방안,패밀리 레스토랑,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TGIF온라인 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legram.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legra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