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gram.kr 기아자동차 마케팅,기아자동차 strategy사례(instance),기아자동차 중국(中國)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 telegram1 | telegram.kr report

기아자동차 마케팅,기아자동차 strategy사례(instance),기아자동차 중국(中國)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 telegram1

본문 바로가기

telegram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아자동차 마케팅,기아자동차 strategy사례(instance),기아자동차 중국(中國)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7:42

본문




Download : 기아자동차 마케팅,기아자동차 전략사례,기아자동차 중국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기아자동차 마케팅,기아자동차 전략사례,기아자동차 중국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아자동차 마케팅,기아자동차 전략사례,기아자동차 중국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기아자동차 마케팅 기아자동차 전략사례 기아자동차 중국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기아자동차 마케팅,기아자동차 strategy사례(instance),기아자동차 중국(中國)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PART Ⅰ
PART Ⅱ

PART Ⅲ
기업 紹介(소개)

선정동기
PART Ⅳ
시장 실패 事例
SWOT 분석
K-0
PROJECT
conclusion(결론)

기대effect
_SLIDE_3_

KIA MOTORS
INTRODUCE

PART Ⅰ
_SLIDE_4_

기업 紹介(소개) 및 선정동기

PART Ⅰ

선 정
동 기

타원은 지구를 상징. 세계 무대에서
역동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KIA를 나타냄.
정열적인 RED 컬러로
활기찬 기아를 상징.


디자인 경영 부진
판매량, 시장 점유율 하락
뒤늦은 하이브리드카 생산
현실적 대처方案 마련해 보고자
_SLIDE_5_

KIA MOTORS
시장 실패 事例
SWOT 분석

PART Ⅱ
_SLIDE_6_
PART Ⅱ
시장 실패 事例 (국내)
_SLIDE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PART Ⅰ
PART Ⅱ

PART Ⅲ
기업 紹介(소개)

선정동기
PART Ⅳ
시장 실패 事例
SWOT 분석
K-0
PROJECT
conclusion(결론)

기대effect
_SLIDE_3_

KIA MOTORS
INTRODUCE

PART Ⅰ
_SLIDE_4_

기업 紹介(소개) 및 선정동기

PART Ⅰ

선 정
동 기

타원은 지구를 상징. 세계 무대에서
역동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KIA를 나타냄.
정열적인 RED 컬러로
활기찬 기아를 상징.


디자인 경영 부진
판매량, …(To be continued )





기아자동차 마케팅,기아자동차 strategy사례(instance),기아자동차 중국(中國)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기아자동차,마케팅,기아자동차,전략사례,기아자동차,중국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기아자동차 마케팅,기아자동차 전략사례,기아자동차 중국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5 )



설명
기아자동차%20마케팅,기아자동차%20전략사례,기아자동차%20중국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기아자동차%20마케팅,기아자동차%20전략사례,기아자동차%20중국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기아자동차%20마케팅,기아자동차%20전략사례,기아자동차%20중국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기아자동차%20마케팅,기아자동차%20전략사례,기아자동차%20중국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기아자동차%20마케팅,기아자동차%20전략사례,기아자동차%20중국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기아자동차%20마케팅,기아자동차%20전략사례,기아자동차%20중국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legram.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legra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