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 소비자 행동의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0:41
본문
Download : 인터넷 소비자 행동의 이해.ppt
인터넷(Internet)소비자행동의이해
본 자료(資料)는 전자상거래에서 기본적으로 알아두어야 할 인터넷(Internet) 소비자의 행동에 대한 내용을 상세하게 정리(整理) 한 자료(資料)임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본 자료는 전자상거래에서 기본적으로 알아두어야 할 인터넷 소비자의 행동에 대한 내용을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인터넷소비자행동의이해 , 인터넷 소비자 행동의 이해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인터넷(Internet) 소비자 행동의 이해
3. Internet 구전 marketing
(1) Internet의 구전활동에 대한 影響
- 버즈(buzz: 상품에 대한 떠도는 이야기)
☞ 미국경제의 3분의 2를 약간 넘는 부분이 버즈 현상의 影響
- 13%는 버즈현상의 큰 影響을 받음
: 장난감, 스포츠용품, 영화, 방송, 오락 및 여가 서비스, 패
션
- 54%는 부분적으로 버즈현상의 影響을 받고 있음
: 금융(투자상품), 호텔 및 숙박업소, 전자제품, 인쇄 및 출판업, 담배, 자동차, 약품 및 건강관리, 수송, 농업, 식품 및 음료
- 33%는 대체로 버즈현상으로부터 影響을 받지 않음
: 석유, 가스, 화학제품, 철도, insurance, 공익사업
- 맥칼프의 법칙(Metcalfe`s Law)
Internet 사용자가 급속하게 늘어나면서 네트워크의 효용성은 더 커짐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인터넷 소비자 행동의 이해.ppt( 1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