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뱅(BANG BANG) 마케팅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1 07:09
본문
Download : 뱅뱅(BANG BANG) 마케팅 분석.pptx
순서
뱅뱅(BANG BANG) 마케팅 analysis(분석)
Download : 뱅뱅(BANG BANG) 마케팅 분석.pptx( 37 )
_SLIDE_1_
뱅뱅(BANG BANG) marketing 제안서
_SLIDE_2_
02
03
04
Index
00
01
05
기업紹介
SWOT
STP
4P
문제 해결 measure(방안)
_SLIDE_3_
02
03
04
뱅뱅 기업 紹介
00
01
05
1961년 평화시장의 의류업에서 처음
1970년 국내 최초로 청바지를 생산
1980년대 청바지 시장의 70% market share를 확보
1990년대 외환위기 이후 매출이 절반으로 급감
2000년대 다시 1,000억대 매출을 회복
현재에는 유니클로와 같은 해외 대형 SPA 브랜드에 대응하기 위한 전환을 시도
_SLIDE_4_
02
03
04
SWOT
00
01
05
Strength
높은 브랜드 인지
저렴한 가격
폭넓은 연령층의 시장
80년대 추억의 청바지
Weakness
촌스러운 브랜드네임
세련되지 않은 디자인
브랜드 충성도 낮음
인지도에 비해 낮은
브랜드 이미지
매출의 대부분이 판촉행사에서 창출
Opportunity
저가선호의 인터넷(Internet)시장에서 성공가능성
기능성 청바지 약진
캐주얼브랜드 수요 증대
Threat
유사한 이미지의 국내 중저가 브랜드 경쟁
소비자 성향 고급화로
중저가 브랜드약세
해외 SPA 브랜드들의
급속 성장
_SLIDE_5_
02
03
04
SWOT
00
01
05
WEAKNESS
촌스러운 브랜드 네임
트렌드에서 벗어난 디자인
인지도에 비해 낮은 브랜드 이미지
_SLIDE_6_
02
03
04
SWOT
00
01
05
해외 SPA 브랜드의 급속한 성장
THREAT
_SLIDE_7_
02
03
04
SWOT
00
01
05
THREAT
유사한 이미지의 국내 브랜드 경쟁
_SLIDE_8_
02
03
04
SEGMENT
00
01 …(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뱅뱅(BANG BANG) 마케팅 analysis(분석)
뱅뱅(BANG BANG) 마케팅 분석 , 뱅뱅(BANG BANG)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뱅뱅 BANG BANG 마케팅
뱅뱅,BANG,BANG,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1.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2.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3.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4.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5.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