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0:26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커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스타벅스커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스타벅스커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_SLIDE_1_
STAR BUCKS Coffee 의 성공 strategy
Marketing Management 5 Team Project
Copy right by eui ro
_SLIDE_2_
목차
스타벅스 intro
성공 배경 및 이유
성공 strategy
strategy 구성 및 예측
스타 벅스가 걸어온 과정
다른 경쟁 기업들과의 差別화 포인트
미국 시장에서 성공 배경 및 이유
한국 시장에서 성공 이유
고객이 매장에서 경험하는 marketing
SWOT analysis(분석)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성공strategy
후발 주자로부터 시장을 지켜 낼 수 있는 方案
未來(미래) 성장 예측
결론
事例(사례)를 통해 배운 고객 관점 에서의 marketing 시사점
Copy right by eui ro
_SLIDE_3_
기업 intro 및 스타 벅스 만의 差別화 포인트
`고객 관리`
고객과 배리스타간 친밀감 형성
`품질 관리`
질 좋은 원두와 강 배전을 통한 특별한 맛 형성
`인사 관리`
직원들에게...
_SLIDE_1_
STAR BUCKS Coffee 의 성공 strategy
Marketing Management 5 Team Project
Copy right by eui ro
_SLIDE_2_
목차
스타벅스 intro
성공 배경 및 이유
성공 strategy
strategy 구성 및 예측
스타 벅스가 걸어온 과정
다른 경쟁 기업들과의 差別화 포인트
미국 시장에서 성공 배경 및 이유
한국 시장에서 성공 이유
고객이 매장에서 경험하는 marketing
SWOT analysis(분석)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성공strategy
후발 주자로부터 시장을 지켜 낼 수 있는 方案
未來(미래) 성장 예측
결론
事例(사례)를 통해 배운 고객 관점 에서의 marketing 시사점
Copy right by eui ro
_SLIDE_3_
기업 intro 및 스타 벅스 만의 差別화 포인트
`고객 관리`
고객과 배리스타간 친밀감 형성
`품질 관리`
질 좋은 원두와 강 배전을 통한 특별한 맛 형성
`인사 관리`
직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 제공 서비스 향상
`가격 관리`
타 경쟁업체의 커피보다 더 높은 가격대 유지
무엇을 넣을까요
회사연혁
1971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Pike place market)에서
스타벅스 커피점을 첫 오픈
1982
하워드 슐츠가 스타벅스의 소매조직과 marketing 에 참여하기 처음
시애틀의 고급레스토랑과 에스프레소 바에 커피를 공급하기 처음
1983
슐츠, 이태리 여행중 밀란의 한 에스프레소바에서 영감을 얻음,
시애틀에 이와 같은 커피culture를 도입하고자 결심함
1984
시애틀에 새로운 이탈리아 커피바 컨셉의 스타벅스 매장을 오픈 해
대성공을 거둠. 이때의 성공이 1985년 슐츠가 회사설립을 하게 된
계기가 됨
1985
슐츠가 일지오날레(il Giomale)라는 커피회사를 설립, 스타벅스로부터
원두를 공급받아 드립커피와 에스프레소 음료를 제공함
1987
슐츠, 스타벅스를 인수해 스타벅스 코포레이션을 설립
1991
…(skip)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커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스타벅스커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커피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순서
Download : 스타벅스커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56 )
스타벅스커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