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gram.kr 누리망 및 게임중독의 문제점(問題點)과 치유방안00 > telegram5 | telegram.kr report

누리망 및 게임중독의 문제점(問題點)과 치유방안00 > telegram5

본문 바로가기

telegram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누리망 및 게임중독의 문제점(問題點)과 치유방안0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6:49

본문




Download : 인터넷 및 게임중독의 문제점과 치유방안00.hwp




당시 IMF로 국가 경제가 극심한 정체에 빠져있을 때 출시 1년만에 55만장…(생략(省略))

순서

Download : 인터넷 및 게임중독의 문제점과 치유방안00.hwp( 12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위 data(자료) 요약정리(整理)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누리망 및 게임중독의 문제점(問題點)과 치유방안00
인터넷 및 게임중독의 문제점과 치유방안00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인터넷및게임중독의문제점과치유방안00 , 인터넷 및 게임중독의 문제점과 치유방안00경영경제레포트 ,
다. 음란물 중독
☞ Cause ☞ drawback(걸점) ☞ 대책
7) Internet 중독의 합리적 해결방안(方案)

2장. 게임중독
1) 게임중독이란
2) 게임중독 내역
3) 게임 중독증에 빠지는 이유
4) 게임 중독증의 증상
5) 靑少年(청소년) 의 게임文化(culture) 자기보고서 읽기의 실제
6) 게임을 나쁘게만 봐야 할 것인가?
7) 게임 중독증의 drawback(걸점)
8) 게임 중독증의 치료
9) 게임중독의 예방법
10) 게임 중독에서 벗어나기 위한 수칙
11) 건전한 online게임산업 육성대책
(1) core기술개발 지원
(2) 게임전문인력 양성 추진
(3) 건전한 online게임 이용환경 조성
① 민간부문의 자율규제 활성화
②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online 게임 규제체제 구축
③ online게임 중독 예방 및 치유활동 강화
12) 게임중독 해결책
(1) 금연학교같은 전문적인 게임중독 치료원 있어야
(2) 중독성 있는 부분 수정해야
(3) 셧다운제도 실시해야
13) 게임중독치유에 관한 나의 제언

Ⅲ. 결 론

참고자료(資料)



Ⅰ. 서 론

21 세기(世紀) 의 유망산업 게임산업이다. 게임을 잘하면 정신적인 에너지를 충전시키고 새로운 삶의 여유를 제공하기도 한다. 그러나 이것이 너무 지나치면 삶의 의욕을 상실할 뿐만 아니라 개인의 건강을 잃게괴어 정신적 육체적으로 황폐하게 하기도 한다.
한국에 출시된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은 경제뿐만 아니라 사회 전반적인 곳까지 적지않은 影響력을 행사하였다.

누리망 및게임중독의문제점(問題點)과치유방안00

설명

누리망 및 게임중독의 문제점(問題點)과 치유방안00

인터넷%20및%20게임중독의%20문제점과%20치유방안00_hwp_01.gif 인터넷%20및%20게임중독의%20문제점과%20치유방안00_hwp_02.gif 인터넷%20및%20게임중독의%20문제점과%20치유방안00_hwp_03.gif 인터넷%20및%20게임중독의%20문제점과%20치유방안00_hwp_04.gif 인터넷%20및%20게임중독의%20문제점과%20치유방안00_hwp_05.gif 인터넷%20및%20게임중독의%20문제점과%20치유방안00_hwp_06.gif








Ⅰ. 서 론

Ⅱ. 본 론
1장. Internet 중독
1) Internet 중독이란?
2) Internet 중독에 이르는 과정
3) Internet 중독 진행과정
4) Internet 중독 척도
5) Goldberg(1996)의 Internet Addiction Disorder 평가기준
6) Internet 중독의 유형과 drawback(걸점) 및 대책
가. 게임중독
☞ Cause ☞ drawback(걸점) ☞ 대책
나. 통신(채팅)중독
☞ Cause ☞ drawback(걸점)☞ 대책
다. 1998년 4월 스타크래프트가 수입되기 스타트하면서 불기 스타트한 게임 열풍은 이제 특정한 게임영역을 넘어 우리 사회를 온통 게임의 열기로 몰아넣고 있따 ``스타크래프트``와 ``레드 헐렛``과 같은 전술시뮬레이션에서 ``리니지``,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창세기``등 롤 플레잉 게임(Role Playing Game), 그리고 고돌이, 테트리스, 지뢰찾기 등 지극히 단순한(?) online형 게임 포탈사이트에 이르기까지 게임은 이제 우리의 文化(culture) 가 되었으며 새로운 놀이가 되었다. 따라서 게임산업을 政府(정부)적인 차원에서 보호 육성할 책임이 절실히 요구된다된다. 얼마전에 젊은부부가 게임에 빠져 자식의 목숨을 잃은 경우가 그 단적인 예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legram.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legra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