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자라 마케팅전략 事例(사례)연구 및 ZARA 자라 성공비결analysis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00:12
본문
Download : ZARA 2.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Place
다.
자라,인디텍스,ZARA 4P,ZARA 코로나,패스트패션,SPA,ZARA STP,자라 SWOT,ZARA SCM,ZARA 마케팅
5. ZARA의 미래전략(strategy)방향 제시
ZARA 마케팅전략 事例(사례)연구 및 ZARA 미래전략방향 제시
1975년 아만시오 오르테가 아르테이호에 있는 공장 근처의 라코루냐에 의류매장을 개설하여 여성 의류, 남성 의류 및 아동복을 판매하며 스타트이된 ZARA (자라)는 현재 세계 최대의 패션 그룹인 인디텍스사의 대표 브랜드이자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패션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다.
Download : ZARA 2.hwp( 11 )
(2) 빅데이터 활용 marketing 전략(strategy)
1) Product





3. ZARA marketing 전략(strategy)의 특징
4) Promotion
Internet으로 대충 검색한reference(자료)가 아니라 수많은 브레인스토밍을걸쳐 완성하였습니다.
1. ZARA 자라 브랜드intro
ZARA 자라 마케팅전략 事例(사례)연구 및 ZARA 자라 성공비결analysis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1)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 (어플케이션 활용)
1. ZARA 자라 브랜드intro
Zara는 저렴한 가격대의 트렌디한 남성복,여성복,아동복 및 악세사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인 패스트패션 열풍과 함께 ZARA만의 차별화된 marketing 전략(strategy)으로 다른 패션브랜드들의 벤치마킹 대상이 되고 있따
2. ZARA의 성공비결
순서
4. ZARA marketing 전략(strategy) 事例연구
(3) 매장이용 marketing
(4)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2) Price
설명
ZARA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ZARA 미래전략방향 제시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 브레인스토밍을걸쳐 완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