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gram.kr [마케팅원론] 삼성 애니콜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연구 > telegram7 | telegram.kr report

[마케팅원론] 삼성 애니콜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연구 > telegram7

본문 바로가기

telegram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원론] 삼성 애니콜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02:56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삼성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 연구.hwp




삼성이라는 기업은 이제 더 이상 한국에서만 통하는 기업이 아니다. 삼성의 계역 중에서도 가장으뜸인 …(To be continued )


[마케팅원론]삼성%20애니콜의%20중국시장%20진출%20연구_hwp_01.gif [마케팅원론]삼성%20애니콜의%20중국시장%20진출%20연구_hwp_02.gif [마케팅원론]삼성%20애니콜의%20중국시장%20진출%20연구_hwp_03.gif [마케팅원론]삼성%20애니콜의%20중국시장%20진출%20연구_hwp_04.gif [마케팅원론]삼성%20애니콜의%20중국시장%20진출%20연구_hwp_05.gif [마케팅원론]삼성%20애니콜의%20중국시장%20진출%20연구_hwp_06.gif





설명


Download : [마케팅원론]삼성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 연구.hwp( 72 )










레포트/경영경제
1. 사 례 요 약, 1) 기업소개, 2) 기업목표, 3) 삼성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동기, , 2. 사 례 제 시, 1) 애니콜이 중국시장에 진출하게 된 동기, 2) 중국시장 진출 등에 대한 현황소개 , ① 중국시장 분석, ② 중국시장 환경분석, ③ 중국시장 고객분석, ④ 중국시장 경쟁자 분석, , 3. 문 제 의 도 출, , 4. 대 안 발 굴, (각각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 선택), , 5. 대 안 평 가 , 1) 선택기준에 의한 적절한 대안제시, 2) 개량화기준마련, , 6. 해 결 책 , , 7. 결 론, FileSize : 328K , [마케팅원론] 삼성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애니콜 글로벌마케팅 중국시장내 마케팅 전략
삼성전자,애니콜,글로벌마케팅,중국시장내,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1. 사 례 요 약, 1) 기업introduction, 2) 기업목표(goal), 3) 삼성 애니콜의 중국(中國)시장 진출동기, , 2. 사 례 제 시, 1) 애니콜이 중국(中國)시장에 진출하게 된 동기, 2) 중국(中國)시장 진출 등에 대한 상황introduction , ① 중국(中國)시장 分析(분석), ② 중국(中國)시장 環境(환경)分析(분석), ③ 중국(中國)시장 고객分析(분석), ④ 중국(中國)시장 경쟁자 分析(분석), , 3. 문 제 의 도 출, , 4. 대 안 발 굴, (각각의 문제가되는점 을 해결하기 위한 대책 선택), , 5. 대 안 평 가 , 1) 선택기준에 의한 적절한 대안제시, 2) 개량화기준마련, , 6. 해 결 책 , , 7. 결 론, 자료를내려받다 : 328K
다. 세계시장에서도 당당히 이름을 내걸고 싸울 수 있는 세계 유수 기업 중 하나이다.순서

[마케팅원론] 삼성 애니콜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연구
1. 사 례 요 약
1) 기업紹介
2) 기업목표(目標)
3) 삼성 애니콜의 中國시장 진출동기

2. 사 례 제 시
1) 애니콜이 中國시장에 진출하게 된 동기
2) 中國시장 진출 등에 대한 실태紹介
① 中國시장 analysis(분석)
② 中國시장 環境analysis(분석)
③ 中國시장 고객analysis(분석)
④ 中國시장 경쟁자 analysis(분석)

3. 문 제 의 도 출

4. 대 안 발 굴
(각각의 결점을 해결하기 위한 measure(방안) 선택)

5. 대 안 평 가
1) 선택기준에 의한 적절한 대안제시
2) 개량화기준마련

6. 해 결 책

7. 결 론

초코파이·신라면 등 식료품에서 크린, 쓰리쎄븐 손톱깎이 등 생활용품, 삼성 애니콜 휴대전화, 한국타이어, 현대자동차, 이랜드…. 中國 대륙을 정복한 우리 제품들이다. 다양한 장르의 ‘메이드 인 코리아’가 만리장성을 넘어 13억의 中國 시장을 거침없이 넘나들고 있다아 이들 제품에 中國은 외국이 아니라 제2의 ‘내수시장’일 뿐이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中國 CDMA(코드분할다중접속)휴대전화 시장에서 점유율 28%로 1위, GSM(유럽통화방식)은 12%로 3위를 기록했다. 세계적 브랜드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우뚝 선 한국 제품에서 기회와 위기가 공존하는 中國 시장의 공략법을 읽을 수 있다아 이 가운데 고급화 전술으로 中國 시장을 공략하여 성공한 삼성 애니콜 휴대전화는 中國에서 명품으로 통한다. 中國은 지난해 우리의 최대 무역흑자국(202억달러)인 동시에 中國 진출 한국 기업 10개 중 2개가 사업 실패 등으로 철수(대한상공회의소 통계)하게 만든 곳이기도 하다.
Total 6,69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legram.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legra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