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기아자동차 K5 마케팅책략분석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6:08
본문
Download : 기아자동차 K5 마케팅전략분석 보고서.hwp
현대차 `YF쏘나타’, 르노삼성 ‘뉴SM5’와의 강력한 경쟁구도 속에서도 ‘K5’가 시장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현재 국내 자동차 시장은 포화된 성숙기로 치열한 경쟁구도에서 살아남기 위해 기업은 품질 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켜야 한다.
레포트/경영경제
기아자동차,K,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기아자동차 K5 마케팅책략분석 보고서
기아자동차 K5 마케팅책략분석 보고서
기아자동차 K5 마케팅전략분석 보고서 , 기아자동차 K5 마케팅전략분석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기아자동차 K 마케팅전략






K5
`목 차`
1. 기업선정이유
2. 자동차 시장동향
3. 시장타겟선정
1) 시장매력도
2)경쟁우위전략(戰略)
I) 디자인 (discrimination화전략(戰略) )
II) 다양한 최첨단 성능과 안정성 (discrimination화전략(戰略) )
III)가격 (비용우위전략(戰略) )
3)적합성
①기업 文化(문화) 및 사명과의 적합성
4. 포지셔닝 전략(戰略)
①디자인
②안정성
5. 結論(결론)
1. 기업선정이유
기아차의 ‘K5`는 2009년 경기침체로 인한 준중형차 및 소형차의 인기로 주춤했던 중형차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은 2xxx년의 히트상품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작년인 2xxx년부터 국내 중형차 시장규모는 확대되고 있는데, 이는 전체적인 경기회복세, 막강한 신차들의 출시, 그리고 기아차, 현대차, 르노삼성의 막강한 경쟁구도 속에서 이뤄낸 품질향상에서 비롯된 결과라고 볼 수 있따
중형차 시장규모 확대에 크게 이…(skip)
설명
Download : 기아자동차 K5 마케팅전략분석 보고서.hwp( 48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