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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戰略 및 시스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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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2 0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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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하면 가government , 운전사, 청소부 등과 같은 노역과 개인서비스를 떠올리기도 하지만 이런 개인서비스는 오늘날 서비스산업의 1%도 되지 않는다.
구매 전에 서비스는 존재하지 않는다.


서비스 戰略 및 시스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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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의약보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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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일반적으로 소유권은 이전되지 않는다.
제품은 운송될 수 있따
·서비스 - 서비스는 무형이다.
생산과 소비는 같은 장소에서 일어난다.생산레폿
1. 서비스의 정이
2. 서비스 analysis 틀
3.서비스 전략(戰略)
4. 서비스상품의 설계
5. 고객접촉도
6. 서비스 매트릭스
7. 서비스 전달시스템
8. 서비스설계의 새로운 접근법


1. 서비스의 정이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일어난다는 것이다. 오늘날에는 의료, 법률, 교육, 건측 등과 같은 전문적인 서비스도 있고 航空(항공) 업, 병원, 운수업과 같은 고도의 자본집약적인 서비스도 있으며, 도·소매, 패스트푸드와 같은 대량서비스도 있따
<제조와 서비스의 차이점>
·제품 - 구매시 소유권이 이전된다
제품은 되팔 수 있따
제품은 재고로 저장될 수 있따
생산은 소비에 앞서 이루어진다. 이런 모든 특징은 서비스의 생산과 소비의 동시성에 기인하는 것이다.
생산과 소비는 같은 장소에서 일어난다. 생산관리의 관점에서 보면 서비스의 생산과 소비의 동시성은 매우 중요한 특징이다.생산레폿 , 서비스 전략 및 시스템 분석의약보건레포트 ,










설명
순서



,의약보건,레포트
서비스의 개념(槪念)과 서비스 상품의 설계 및 전달시스템에 상대하여 정리(整理) 하였습니다.
서비스는 되팔 수 없다.
시스템 고 객 사 람 <서비스 삼각형> -고객, 사람, 전략(戰略) , 시스템의 네 가지 요소로 구성되어 있따 서비스는 항상 고객 중심이어야 하기 때문에 삼각형의 중심에는 고객이 위치한다.
생산과 소비는 공간적으로 분리가 가능하다.
서비스 전략(戰略) 네 가지 요소를 연결하는 선을 해석해 보면 다음과…(생략(省略))
서비스의 개념과 서비스 상품의 설계 및 전달시스템에 대해서 정리하였습니다.

2. 서비스 analysis 틀
서비스공정을 설계하기 위해서는 서비스의 analysis틀이 필요하다.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일어난다. 이러한 특징 때문에 고객은 생산과 직접 접촉하게 된다 서비스는 제품과는 달리 한 장소에서 생산되어 다른 장소로 수송될 수 없으며, 보관될 수도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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