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gram.kr 미술 중심 교수-학습지도안 > telegram3 | telegram.kr report

미술 중심 교수-학습지도안 > telegram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legram3

미술 중심 교수-학습지도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4:59

본문




Download : 미술 중심 교수-학습지도안.hwp




(표 첨부)



미술 중심 교수의 학습 지도안 자료 입니다.(표 첨부)미술수업지도안_0807_97 , 미술 중심 교수-학습지도안예체능레포트 ,

Download : 미술 중심 교수-학습지도안.hwp( 25 )



미술%20중심%20교수-학습지도안_hwp_01.gif 미술%20중심%20교수-학습지도안_hwp_02.gif 미술%20중심%20교수-학습지도안_hwp_03.gif 미술%20중심%20교수-학습지도안_hwp_04.gif 미술%20중심%20교수-학습지도안_hwp_05.gif 미술%20중심%20교수-학습지도안_hwp_06.gif







미술 중심 교수-학습지도안
Ⅰ. 단 원 : 추 석
Ⅱ. 단원설정의(定義) 의의
Ⅲ. 단원의 目標(목표)
A : 기능적 영역
B : 정의(定義)적 영역
C : 인지적 영역
Ⅳ. 단원의 구조도
Ⅴ. 단원의 지도계획
Ⅵ. 단원 지도 및 평가상의 유의점
Ⅶ. 단원의 평가계획
A : 기능적 영역
B : 정의(定義)적 영역
C : 인지적 영역
Ⅷ. 본시 학습의 실제
1. 본시 학습안
Ⅸ. 본시학습 관련 학생의 實態

Ⅹ. 좌석 배치도
참고자료(資料) :발달미술치료 개요
1. 발달미술치료

2. 미술치료의 실제
3. 발달미술치료적인 입장에서의 미술학습을 통하여 기대되는 학습 효능


Ⅰ. 단 원 : 추 석

Ⅱ. 단원설정의(定義) 의의

추석이 되면 우리들은 여러 가지 햇곡식과 햇과일로 조상님께 감사드리고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과 친지 및 고마운 이웃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뜻깊게 명절을 보낸다. 그러나 대인관계 기술과 사회適應(적응) 능력이 열약한 우리 학생들은 추석의 여러 가지 행사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적어 추석에 대한 올바른 의미와 고마운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방법 등을 익힐 수가 없어 추석을 의미없게 보내는 경우가 많다.
미술 중심 교수의 학습 지도안 자료 입니다. 따라서 우리 학생들에게도 추석의 올바른 의미와 여러 가지 추석행사 및 고마운 분들께 감사하는 방법 등을 길러 줄 필요가 있따 이에 본 단원에서는 송편 만들기, 추석선물 구입하기, 추석놀이하기, 성묘하기, 선물포장지 디자인하기 등을 통하여 여러 가지 추석행사와 고마운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방법 등을 익혀 뜻깊은 추석을 지낼 수 있도록 하는데 본 단원 설정의(定義) 의의가 있따

Ⅲ. 단원의 目標(목표)

A : 기능적 영역

① 동선을 제시된 형태로 구부릴 수 있따
② 동판에 그려진 장식도안을 실톱질하여 자를 수 있따
③ 밀대를 사용하여 반죽덩이로 긴 타원형이 되게 밀어 펼 수 있따
④ 식빵틀 크기에 맞추어 3단 접기를 할 수 있따
⑤ 여러 가지 포장 디자인 기법에 따라 포장지를 디자인할 수 있따
⑥ 풍년가 악보를 보면서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따
⑦ 던져주는 제기를 한번 이상 찰 수 있따

B : 정의(定義)적 영역

① 벌초와 성묘의 뜻을 알고 바르게 참여할 수 있따
② 여러 가지 만든 포장 디자인 작품을 바른 자세로 감상할 수 있따
③ 운동회에서 지켜야 할 규칙을 알고 바르게 참여할 수 있따

C : 인지적 영역

① 우리나라 고유의 풍속 중에서 추석때 행해지는 풍속을 2개 이상 찾을 수 있따
② 우리나라 고유의 풍속 중에서…(省略)
순서

미술수업지도안_0807_97
설명

레포트/예체능



,예체능,레포트
다.
전체 6,5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legram.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