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Kim`s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22:33본문
Download : O` Kim`s 분석.hwp
그러나,. IMF 이후 경제쇼크로 인한 호텔연회 사업 및 접대文化(문화)가 둔화되면서 심각한 위기에 부딪쳤다. 오킴스 , O` Kim`s 분석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O` Kim`s 분석.hwp( 90 )
오킴스
다.
SWOT分析
Strengths Weaknesses
·다양한 오락시설 및 생음악 제공
·VIP 고객에 대한 종업원들의 숙지로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제공 (편안한 이미지 추구)
·서울 최대의 상업지역에 위치
·철저한 직원교육(매장내 트레이너, 팀 워크)
·매장내 주 수익이 맥주판매에 치우침
·sports bar의 메뉴의 인지도가 낮음
·호텔내의 업장으로 타 호텔보다 객실수가
적음으로 인한 단점
·환율의 alteration(변화) 로 인건비의 alteration(변화) 가 큼
·영업시간에 비해 식료매출액이 타업체에
비해 적으며 변동이 심함
·오전과 오후3-5시 사이의 고객수가 적음
·평일과 주말의 매출액의 차이가 큼
·웨스틴 조선의 오랜된 歷史(역사)와 이미지
·편안한 것을 추구하는 호텔고객들의 characteristic(특성)상
외국인의 재방문 가능성의 증가
·회사내 모임과 접대文化(문화)의 감소
·경기불황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경기alteration(변화) 로 인한 환율의 변동Threats Opportunities
최종 대안제시
오킴스는 호텔내의 레스토랑 업장으로 처음 하여 외국인들에게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와 편안한 이미지를 구축하여 고객들의 만족을 유도하여 고객들 사이의 높은 구전효율로 급성장한 업체이다. 종업원들의 VIP고객의 사진 및 신상을 숙지하여 그에 따른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로 외국인에게 이태원 못지 않게 유명해졌으며 한국의 명소로서 1위를 차지하는 명예도 누리게 되었다.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O` Kim`s 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그러나 압구정점을 제외한 다른 업장은 호텔 이미지상 3…(省略)
O` Kim`s analysis
,인문사회,레포트
O` Kim`s analysis에 대한 입니다. 이에 따른 각 매장별로 주 고객층의 파악과 그에 따른 差別(차별) 화된 전략(strategy)이 필요한 시기이다.설명
문제의 核心
오킴스(O`Kim`s)는 한국 유일한 정통 아일랜드 스타일의 pub&sports bar로 부산 웨스턴 조선비치 호텔에서 처음 선보였고, 1991년 서울의 웨스틴 조선호텔과 1996년 압구정동에 차례(次例)로 오픈하였다.